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여성 영양보충제 캐시워크

반응형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캐시워크 #캐시닥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건강기능식품 #영양보충제 #비타민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ㅇㅎㅇㅎ #이너뷰티 #ㄱㄹ #ㅇㄴㅂㅌㅌ #ㅇㅇ #ㅈㄱㄱㄹㅅㅈ #ㅇㅅㅁㅌㅂㅌㅁ #ㅇㅇㅂㄹㅅ #ㅇㅅ #ㅂㅇㄴ #ㄱㄱㅂㄹㅅ #ㅊㅈ #ㅅㅇ #ㄱㅎㅈㅈㅎㅅ #ㅎㅁㅅㅅㅌㅇ #ㅈㅍㅈㅈ #ㅍㅋㄹㅋㄹㅂㄹㅂㅁ #ㄱㅎㅈㅈㅎㅅ #ㅁㄱㄴㅅ

유한양행은 센스있는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를 출시했습니다.

센스밸런스는 여성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3 , 비타민 B6, 비오틴, 엽산, 비타민 B12, 비타민 C, 비타민 D,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등 12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재료 성분으로 파크크렌베리, 코엔자임Q10, 히알루론산, L-시스틴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8/26일
센스밸런스에 일일권장기준치 100%기준 125%나 함유된 성분은 ○○ 입니다.


정답은 엽산


Q2
비오틴이 기준치대비 ○○○% 입니다.


정답은 333


Q3
권장기준치 100% 대비 8333% 비타민 ○○○ 함유되어있다.


정답은 b12


Q4
비타민c와 ○○○이 있습니다.


정답은 셀레늄

6/24일
1일 기준치 충족 영양소 수는 ○○개 이다.


정답은 12 입니다.


Q2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정답은 엽산 입니다.


Q3
혈액의 ○○○○○○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정답은 호모시스테인 입니다.


Q4
비타민B4가 ○○mg 함유되었습니다.


정답은 10 입니다.


6/3일
비타민C, 비타민D, ○○○○, 나이아신, 아연, 엽산, 셀레늄, 비오틴, 비타민B1, 2, 6, 1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답은 마그네슘 입니다.


Q2
1일 1회, 1회 1정 ○○○mg을 물과 드시면 됩니다.


정답은 600 입니다.


Q3
여성생체주기에 맞춰 ○○일분 입니다.


정답은 28 입니다.


Q4
활력을 도움줄 수 있는 ○○○○가 1일 기준치 714% 함유되어 있습니다.


정답은 비타민b 입니다.


5/14일
1일 섭취량당 함량이 333% 차지하고 있는 영양소는 ○○○ 입니다.


정답은 비오틴 입니다.


Q2
1일 1회, 1회 1정 ○○○mg을 물과 드시면 됩니다.


정답은 600 입니다.


Q3
여성생체주기에 맞춰 ○○일분 입니다.


정답은 28 입니다.


5/3일
비타민c는 ○○○○○○ 및 철의 흡수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힌트 : ㄱㅎㅈㅈㅎㅅ)


정답은 결합조직형성 입니다.


Q2
혈액의 ○○○○○○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정답은 호모시스테인 입니다.


Q3
B6의 상한 섭취량은 ○○○ mg 입니다.


정답은 100 입니다.


1/21일
비타민c는 ○○○○○○ 및 철의 흡수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힌트 : ㄱㅎㅈㅈㅎㅅ)


정답은 결합조직형성 입니다.


Q2
혈액의 ○○○○○○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정답은 호모시스테인 입니다.


Q3
B6의 상한 섭취량은 ○○○ mg 입니다.


정답은 100 입니다.


Q4
비타민 B2가 ○○mg 포함되어있습니다.


정답은 10 입니다.



11/26일
일일권장기준치 100% 기준 125%나 함유된 성분은 ○○ 입니다. (힌트 : ㅇㅅ)


정답은 엽산 입니다.


Q2
센스밸런스에는 비타민b1, b2, 나이아신, ○○○, 마그네슘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힌트 : ㅂㅇㅌ)


정답은 비오틴 입니다.


Q3
권장기준치 100% 대비 8333% 비타민 ○○○ 함유되어있다.


정답은 b12 입니다.


Q4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부원료인 ○○○○○○○○○, 코엔자임Q10,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힌트 : ㅍㅋㄹㅋㄹㅂㄹㅂㅁ)


정답은 파크랜크랜베리분말 입니다.



11/23일
임산부와 ○○○도 복용이 가능한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여성 멀티비타민


정답은 수유부 입니다.


11/12일
출시반년만에 누적후기수가 7,000건을 넘어 8,000건이 가까워지는 유한양행 여성전용종합비타민 센스밴런스는 자주색의 타원형 ○○○○입니다. (초성힌트:ㅈㅍㅈㅈ)


정답은 제피정제 입니다.


Q2
유한양행 여성전용 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는 이미 누적후기가 8,000건이 가까워질만큼 많은 여성분들의 필수 건강템인데요. 센스밸런스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중 ○○○○○○는 정상적인 엽산대사에 필요한 영양성분입니다.


정답은 비타민B12 입니다.


Q3
누적후기 7000건을 돌파한 유한양행 센스밸런스는 최근 40대, 50대 이상 갱년기 여성들의 구매 및 구매후기가 많이 보이는데요. 센스밸런스의 성분 중 40, 50대 이상 여성들의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은 비타민c와 ○○○ 입니다.


정답은 셀레늄 입니다.


Q4
센스밸런스는 누적후기 7,000건이 넘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그중 임신, 출산여성들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이유는 센스밸런스의 성분중 태아신경관의 정상발달에 필요한 이 영양소의 함량이 1일 권장량 대비 많이 함유되어 있고 기타 다른성분도 한번에 섭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임신, 출산여성들에게 필수인 이 영양소 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엽산 입니다.


10/22일
유한양행 여성전용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여성에게 필요한 많은 1일 기준치 충족 영양소수는 총 12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비타민c, 비타민d, 마그네슘, 나이아신, 아연, 엽산, ○○○, 비오틴,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입니다.


정답은 셀레늄 입니다.


Q2
유한양행 여성전용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는 현재까지 누적구매후기가 7000건이 넘을 정도로 요즘 여성분들게에 인기 있는 건강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센스밸런스의 섭취량 및 1일 1회, 1회 1정(○○○mg)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600 입니다.


Q3
유한양행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는 1개월분 기준으로 여성생체주기에 맞춰 ○○일분으로 여성을 위해 개발된 여성종합비타민입니다.


정답은 28 입니다.


Q4
유한양행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지쳐있는 여성들에게 활력을 도움줄 수 있는 ○○○○가 1일 권장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 714% 함유되었습니다.


정답은 비타민b2 입니다.


10/14일
요즘 대세! TV 속에 나온 그 제품 조현과 허영지가 먹는 00 000!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여성 멀티비타민! 오직 LIVE중에만 역대급 27% 할인+전구매고객 사은품 증정까지!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요즘비타민 입니다.


10/8일
여성전용 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 함유된 비타민c는 ○○○○○○ 과 기능유지 및 철의 흡수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힌트 : ㄱㅎㅈㅈㅎㅅ)


정답은 결합조직형성 입니다.


Q2
유한양행 센스밸런스에는 여성에게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염산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염산은 태아의 신경관의 정상발달에 필요하고 혈액의 ○○○○○○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ㅎㅁㅅㅅㅌㅇ)


정답은 호모시스테인 입니다.


Q3
비타민 B1, B2, B12의 섭취량은 상한제한이 없으며 B6의 상한 섭취량은 ○○○mg 입니다.


정답은 100 입니다.


Q4
유한양행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체내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가 ○○mg 함유되어 있다.


정답은 10 입니다.


9/10일
여성을 위해 성분부터 다른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는 임산부 및 임신을 준비중인 여성에게 좋은엽산이 1일 권장치 대비 125%나 함유되어 있는데요. 엽산은 혈액의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호모시스테인 입니다.


Q2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요즘 이 영양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센스밸런스에는 뼈형성과 유지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을 주는 ○○○○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한글+영문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비타민D 입니다.


Q3
성분과함량부터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 여성종합비타민 유한양행 센스밸런스의 부원료는 히알루론산, 코엔자임q10, ○○○○○○○○○ 총3가지 이다. ○○○○○○○○○에 들어갈 내용 은 무엇일까요 ? (한글 9자)


정답은 파크랜크랜베리분말 입니다.


Q4
여성을 위해 성분함량을 고민하고 만든 유한양행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 하루한알이면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그리고 ○○○○ 이렇게 총3가지의 효능/ 효과를 줄수있습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활력충전 입니다.


9/3일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 한알에는 여성들에게 좋은 다양한 영상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1 일 권장성분기준치 100% 기준 714% 나 함유되어있는 영양소는 비타민○○입니다. ○○에 들어갈 영어와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B2 입니다.


Q2
여성멀티비타민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에 함유되어 있는 영양소 중 유해산소로 부터 체내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1 일 권장성분기준치 100% 기준 245%나 함유되어 있는 영양소 는 ○○○ 입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셀레늄 입니다.


Q3
유한양행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는 알약을 삼키기 힘들어하는 우리나라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아주 작은 크기의 알약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센스밸런스 알약의 크기는 ○.○cm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5 입니다.


Q4
유한양행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면역과 활력보충을 위한 비타민b군의 함유량이 1일 권장성분기준치 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b군을 권장량보다 많은 양의 섭취가 필요한 이유는 ○○○○ 로 부터 에너지를 원활히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초성힌트 : ㅌㅅㅎㅁ)


정답은 탄수화물 입니다.


8/27일
우리나라 두번째 큰 명절 추석이 되면 엄마, 아내 등 대한민국 여성들이 피곤을 느끼는 시기이죠. 이때 가장 필요한게 활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멀티비타민 한알인 데요 유한양행 여성멀티비타민에는 활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1,B2, ○○○○, 비오틴,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 까요?


정답은 나이아신 입니다.


Q2
피로회복과 면역에 도움을 많이주는 비타민B1,B2,B6, B12 는 모두 ○○○ 비타민으로 많은양 을 섭취해도 체내에 축척되지 않고 물과 함께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 일까요?


정답은 수용성 입니다.


Q3
여성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엽산의 대사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도록 도움을 주는 영양소는 비타민○○○입니다. ○○○에 들어갈 영어 + 숫자는 무엇일 까요?


정답은 B12 입니다.


Q4
즐거운 추석에 엄마, 할머니, 고모, 이모들에게 유한양행 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를 선물하면 좋은이유는 40대이상 여성에게 좋은 부원료인 파크랜크랜베리 분말, 코엔자임Q10,○○○○○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히알루론산 입니다.



8/13일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에 헌신한 유일한박사가 설립한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 일일권장기준치 100% 기준 125%나 함유된 성분은 00이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엽산 입니다.


Q2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에 헌신한 유일한박사가 설립한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요즘 떠오른는 영양소인 비오틴이 권장기준치 100% 기준대비 ○○○ % 함유되 어있다. ○○○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333 입니다.


Q3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에 헌신한 유일한박사가 설립한 유한양행 에서 만든 여성멀티비타민 센스 밸런스에는 권장기준치 100% 기준대비 8,333%의 비타민 ○○○함유되어있다. ○○○ 에 들어갈 영문+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B12 입니다.


Q4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에 헌신한 유일한박사가 설립한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C와 ○○○이 함유되어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셀레늄 입니다.


7/12일
센스밸런스에 함유된 비타민C는 ○○○○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결합조직 입니다.


Q2
센스밸런스에 함유된 비타민 B1, B2, B6, B12는 모두 수용성 비타민들로 많은 양을 섭취해도 체내에 ○○되지 않고 물과 함께 소변으로 배설됩니다. (힌트 : ㅊㅈ)


정답은 축적 입니다.


Q3
센스밸런스는 ○○ 1줄 구성으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7일 입니다.


Q4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임신, ○○중에 드셔도 좋습니다. (힌트 : ㅅㅇ)


정답은 수유 입니다.



6/8일
하루에 한알! 센스밸런스로 채우는 ○○○○○ 지금 바로 쇼핑 LIVE에서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ㄱㅂㄹㅅ)


정답은 건강밸런스 입니다.


6/3일
유한양행 센스밸런스의 홍보모델은 영화배우 ○○○이다 ○○○ 에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드 : ㅂㅇㄴ)


정답은 박유나 입니다.


Q2
센스밸런스는 여성 ○○ 비타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멀티 입니다.



5/18일
유한양행 센스밸런스는 ○○이 먹기 좋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유한양행 본사 직영 몰에서 마지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ㅅ)


정답은 여성 입니다.


Q2
가정의 달을 맞아 마지막 특가 이벤트 중인 유한양행 센스밸런스는 12가지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주성분으로 들어간 ○○ 은 여성들의 정상적인 면역력 기능을 위해 필요한 성분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아연 입니다.


Q3
가정의 달을 맞아 마지막 특가 이벤트 중인 유한양행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정으로 충분히 영양소를 채워주는 갓성비 제품이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 입니다.



5/14일
내 몸의 ○○○○○를 위해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할인혜택과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기회! 퀴즈풀고 캐시도 받자!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건강밸런스 입니다.



4/20일
하루 한 알, 유한양행 센스밸런스로 ○○○○○를 채워보세요!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ㅇㅂㄹㅅ)


정답은 영양밸런스 입니다.



4/16일
센스밸런스는 여성주기에 맞춘 ○○일 영양제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8 입니다.


Q2
센스밸런스에 함유된 영양소중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는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ㅇ)


정답은 아연 입니다.


Q3
센스밸런스는 95년 전통의 제약 회사 ○○○○의 멀티비타민, 미네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ㅎㅇㅎ)


정답은 유한양행 입니다.




4/6일
여성을 위한 ○○○○○○○ 유한양행 센스밸런스와 함께 자기관리 시작하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ㅁㅌㅂㅌㅁ)


정답은 여성멀티비타민 입니다.



3/30일
유한양행 센스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1주만에 1차물량 완판하고, 광고없이 입소문으로 1달만에 ○만명 이상이 경험한 제품이다. 몇만명이 경험해 봤을까요?


정답은 5 입니다.




3/23일
센스있는 여성을 위한 유한양행 센스밸런스와 함께 ○○○○ ○○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로 : ㅈㄱㄱㄹㅅㅈ)


정답은 자기관리시작 입니다.



3/18일
유한양행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1주만에 1차물량 완판하고, 광고없이 입소문으로 1달만에 ○만명 이상이 경험한 제품이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 입니다.


Q2
유한양행 센스밸런스는 12가지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주성분으로 들어간 ○○은 여성들의 면역력을 위해 필요한 성분이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ㅇ)


정답은 아연 입니다.


Q3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정으로 충분히 영양소를 채워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정답은 1 입니다.




3/11일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한달 분 28일 분량 구성이 된 갓성비 ○○○○○, 미네랄제이다.


정답은 멀티비타민 입니다.


Q2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 회사 제품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유한양행 입니다.


Q3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정으로 충분히 영양소를 채워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정답은 1 입니다.




3/9일
센스밸런스 자기관리의 시작, ○○○○○으로 건강 챙기세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ㄴㅂㅌㅌ)


정답은 이너뷰티템 입니다.




2/23일
자기 ○○의 시작, 이너뷰티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ㄱㄹ)


정답은 관리 입니다.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제 건강기능식품으로, 한달 분 ○○ 일 분량 구성이 된 갓성비 멀티 비타민, 미네랄제이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은 28 입니다.


Q2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 건강기능 식품으로, ○○○○ 회사 제품이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ㅇㅎㅇㅎ)


정답은 유한양행 입니다.


Q3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센스밸런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 정으로 충분히 영양소를 채워줍니다. 이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