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두피케어부터 향기 캐시워크

반응형

라보에이치 캐시워크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큐레이팅에디션 #향기 #캐시워크 #캐시닥 #ㅂㄹㅁㅂㅋ #ㄷㅍㅅㅋㅋㅇ #ㅋㄹㅇㅌㅇㄷㅅ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을 출시했습니다.

제품은 두피 관리 전문가의 선택을 거쳐 라임 시트러스, 프레시 워터, 블루밍 부케 등 샴푸에 최적화한 3가지 향으로 구성했는데 라임 시트러스 향은 상큼하고 싱그러워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 경쾌한 활력을 더해줍니다.
프레시 워터 향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페퍼민트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휴식이 필요할 때 신선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블루밍 부케 향은 머스크에 프리지어와 라벤더향을 더해주어 꽃다발을 한 아름 선물 받은 듯한 설렘을 느끼게 합니다.
각각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탄력과 보습,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두피 생태계를 개선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두피 본연의 건강한 힘을 되찾아주고,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줍니다.




76년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첫 번째 두피스킨케어 브랜드 ○○○○○ 는 탈모증상완화는 기본, 매일 향기로움까지 더해주는 퍼퓸 큐레이 팅에디션 3종 샴푸를 출시했습니다. 그 중, 상큼한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 봄에 어울리는 라임 시트러스 향은 비타민C 함유로 모발에 탄력까지 더해줍니다. 빈 칸에 들어갈 두피스킨케어 브랜드명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라보에이치 입니다.


Q2
대세 탈모샴푸 브랜드 라보에이치는 늘 향기로운 매일을 위해, 퍼퓸 큐레이팅에디션 3종 샴푸를 출시했습니다. 그 중, ○○○○○향은 매혹적인 꽃 한다팔을 선물받은 듯, 머스크하고 파우더리한 향으로 따로 향수가 없어도 몽글몽글 설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미노산 함유로 모발에 영양케어까지 가능한 이 향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ㄹㅁㅂㅋ)


정답은 블루밍부케 입니다.


Q3
5개 분야 전문가의 공동연구로 탄생한 아모레퍼시픽의 첫번째 ○○○○○○ 브랜드인 라보에이치는 단순히 만족도가 아닌 인체적용시험으로 믿을 수 있는 효과까지 검증된 탈모증상완화 샴푸입니다. 이번에 성분 X향 큐레이팅으로 매일매일 향기 가득한 큐레이팅 에디션 3종 샴푸가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ㅍㅅㅋㅋㅇ)


정답은 두피스킨케어 입니다.


Q4
이제 탈모 샴푸도 취향 존중시대! 두피 연구에 진심인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로 탄생한 라보에이치는 탈모증상완화는 기본, 매일 향기로움까지 더해주는 ○○○○○○○ 3종 샴푸를 출시했습니다. 시원한 프레시 워터향 / 상큼한 라임 스트러스향 / 세련된 블루밍 부케향 취향따라 다양한 향 선택이 가능한 이 샴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ㄹㅇㅌㅇㄷㅅ)


정답은 큐레이팅에디션 입니다.







2017년 출시된 캐시워크는 이용자들이 걷기운동을 통해 일상 속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된 서비스입니다.

만보기를 휴대폰 잠금화면에 최초로 도입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걸음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걸으면서 건강관리하는 앱 캐시워크는 최근 이용자들의 누적 걸음 수 8조8000억보, 누적 다운로드 수 140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누적 걸음 수 8조8000억보는 지구둘레(약4만km)를 14만 바퀴, 지구와 달 사이(약 40만km)를 7000회 이상 왕복 가능한 수치!!

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 포인트 적립 캐시를 모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면 화면 중앙 상자에 숫자가 올라가게 됩니다.

상자를 탭해줘야만 캐시가 적립되며 모든 적립 캐시는 상자를 탭해줘야만 적립되니 자정이 되기 전까지 눌러주는 센스!!

하루에는 최대 10000걸음까지 캐시가 적립되니 만보기 기능으로는 하루에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