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보에이치 체험특가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캐시워크

반응형

라보에이치 체험특가 #라보에이치 #아모레퍼시픽 #캐시워크 #캐시닥 #연구소 #ㄷㅍㅅㅋ #ㄷㅍㄱㅎㅅㅍ #ㄷㅍㅅㅋㅋㅇ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관심거리인 두피 건강을 위해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고 하네요.

티저 영상을 통해 도심 속에 세운 가상의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케어연구소 건물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연구의 모든 것을 라보에이치 샴푸 한 병 안에 오롯이 담아 샴푸 자체가 곧 연구소라는 의미를 표현하고 라보에이치의 어원인 Laboratory of Hair라는 뜻이 잘 드러나도록 했습니다.

 
세상에 없던 두피스킨케어 라보에이치는 ○○○○ 연구소에서 피부/헤어/성분/미생물/감성품질의 5개 분야 전문 연구원들이 오직 두피만을 위해 10년을 공동 연구한 끝에 탄생하였습니다. 두피연구에 진심인 라보에이치만의 이 특별한 연구소 이름은 무엇일까요?(힌트 : ㄷㅍㅅㅋ)


정답은 두피스킨 입니다.


Q2
지금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2,900원 체험특가 이벤트 중인 제품 ○○○○○○는 6주만에 빠지는 모발 수 67.6% 감소 효과는 물론, 비건인증·고객 안전 안심 5관왕· 화해 1위를 받아 안전성부터 고객만족까지 믿을 수 있는 두피스킨케어 제품입니다. 지금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ㄷㅍㄱㅎㅅㅍ)


정답은 두피강화샴푸 입니다.


Q3
두피도 피부니까~ 제품은 더 완벽해야지! ○○○○○○ 브랜드 라보에이치는 두피만을 위해 특화된 스킨케어를 만들기 위해 5개 분야 전문 연구원들과 함께 탈모에 좋은 성분부터 감성, 품질, 안정성까지 철저한 제품 경쟁력 테스트를 거쳐 완성되었습니다. 근본적인 탈모증상완화를 위해 라보에이치만의 차별화 된 케어의 이름은? (힌트 : ㄷㅍㅅㅋㅋㅇ)


정답은 두피스킨케어 입니다.


Q4
세계최초 특허받은 제주녹차 프로바이오틱스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결합된 라보에이치의 대표 제품 두피강화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주 사용 후 실제로 67.6%의 빠지는 모발 수 감소를 증명하였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6 입니다.



2017년 출시된 캐시워크는 이용자들이 걷기운동을 통해 일상 속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된 서비스입니다.

만보기를 휴대폰 잠금화면에 최초로 도입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걸음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걸으면서 건강관리하는 앱 캐시워크는 최근 이용자들의 누적 걸음 수 8조8000억보, 누적 다운로드 수 140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누적 걸음 수 8조8000억보는 지구둘레(약4만km)를 14만 바퀴, 지구와 달 사이(약 40만km)를 7000회 이상 왕복 가능한 수치!!

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 포인트 적립 캐시를 모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면 화면 중앙 상자에 숫자가 올라가게 됩니다.

상자를 탭해줘야만 캐시가 적립되며 모든 적립 캐시는 상자를 탭해줘야만 적립되니 자정이 되기 전까지 눌러주는 센스!!

하루에는 최대 10000걸음까지 캐시가 적립되니 만보기 기능으로는 하루에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