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 쏠퀴즈 KBO 각 구단의 주장이 아닌 선수 / 프로야구 팀 주장

반응형

7/1일 쏠퀴즈 #쏠퀴즈 #신한쏠 #sol #프로야구 #신한은행 #신한포인트 #신한카드 #신한금융그룹 #신한은행sol #쏠야구 #7월1일 #뭉치면쏜다 #상금5천만원 #활동점수 #my급여클럽 #2021신한프로야구적금 #2021신한프로야구정기예금 #예금 #우승팀예측 #z플립톰브라운에디션 #마이신한포인트 #야구리그 #ox퀴즈 #프로야구적금 #신한야구적금 #신한프로야구적금 #KBO #2021시즌 #2021년 #ox퀴즈 #한국시리즈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신한생명 #2021신한프로야구적금 #구단주장 #주장 #노수광 #하주석


프로야구 경기중엔 쏠퀴즈!

정답 즉시 마이신한포인트 100% 당첨 매일 최대 1000포인트 지급



7월 1일 오늘의 퀴즈
현재 KBO 각 구단의 주장이 아닌 선수는?

- 전준우(롯데)
- 노수광(한화)
- 이재원(SSG)
- 황재균(KT)


정답은 노수광(한화) 입니다.

한화 이글스가 주장을 외야수 노수광 선수(31)에서 내야수 하주석 선수(28)로 교체했습니다.

25일 대전 KT 위즈전에 앞서 기존 주장 노수광 선수가23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 후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과 면담을 통해 주장 교체를 요청했다고 하네요.
노수광 선수는 좀 더 야구에 집중하기 위해 주장 완장을 내려놓으며 특히 시즌 중간에 주장직을 내려놓게 돼 팀과 하주석에게 모두 미안하다고 전했습니다.

차기 주장은 감독이 직접 선임하는 게 좋겠다는 현장과 프런트의 판단에 따라 수베로 감독이 하주석을 새 주장으로 지목했다고 했습니다.

25일 경기부터 주장 역할을 맡게 된 하주석 선수는 당황스러웠지만, 고민 끝에 팀을 위한 일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해보기로 했다며 솔선수범하며 야구장 안팎에서 모범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고 했습니다.


사진 : 중앙일보



■ 응모가능시간
- 이벤트 운영일 00:00 부터 ~ 23:59 까지 응모가능

■ 이벤트 기간
- 2021.04.03 ~ 2021.12.31

■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정답제출] 버튼을 누르면 마이신한포인트(3P ~ 1000P) 가 추첨을 통해 즉시 지급됩니다. (단, 더블 이벤트 진행일에는 최대 2천포인트까지 가능)

■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이벤트 시작전 신한 플러스 회원가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신한플러스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 이벤트 일정은 KBO 및 은행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응모는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