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WON멤버스 데일리퀴즈 소비자가 특정 상품을 소비하면 같은 부류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는 효과
우리won멤버스 우리원멤버스 #우리won멤버스 #우리원멤버스 #우리은행 #우리금융지주 #우리카드 #위비멤버스 #ox퀴즈 #1월25일 #2023년 #데일리퀴즈 #우리won컬쳐 #소비자
Daily퀴즈는 우리WON멤버스 회원에 한하여 1일 1회 참여하실 수 있으며, 정답 제출 후 수정은 불가합니다.
매일 새로운 퀴즈가 진행되며, 일별 준비된 꿀머니 소진시 선착순 마감됩니다.
당첨된 포인트는 나의 꿀머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점검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불가 시 사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1월 25일 우리 WON 멤버스 퀴즈
소비자가 특정상품을 소비하면 자신이 그것을 소비하는 계층과 같은 부류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는 효과를 일컫는 용어는?
- 전시효과
- 플라시보 효과
- 파노플리 효과

정답은 파노플리 효과
특정 상품을 사며 동일 상품 소비자로 예상되는 집단과 자신을 동일시하는 현상으로, 상류층이 되고 싶거나 신분 상승을 바라는 마음이 특정 상품의 구매로 이어지는 것 입니다.
프랑스의 철학자 보드리야르(Jean Baudrillard)가 밝힌 개념입니다.
우리가 WON하는 첫번째 멤버스!
우리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우리WON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금융혜택과 편리한 멤버십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우리WON멤버스는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담아 리뉴얼 되었습니다.
· 꿀머니는 충전·전환·선물 할 수 있으며 내계좌 입금 및 ATM출금이 가능합니다.
· 우리WON투게더로 우리금융그룹의 통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우리금융그룹의 카드·예적금·대출상품등 다양한 금융상품 혜택을 제공합니다.
· 우리카드 이용고객님은 포인트를 꿀머니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 나의 신용관리도 편리하게, 신용접수에 영향없이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신용조회가 가능합니다.
· 할인쿠폰과 특가쇼핑을 통해 꿀머니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